CEO 인사말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미래를 창조하는 기업

2021년, 인솔의 하남시대가 시작됩니다.

2020년 세계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K-방역으로 유명해진 대한민국도 정도의 차이가 있었을 뿐, 이를 벗어나지는 못하였으며, 우리 인솔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인솔은 어려움 속에서도 하남공장에서 GMP와 ISO13485 인증을 획득하여 제반시설을 모두 갖추었습니다. 또한, 미국의 냉동치료 의료기기 전문회사인 크라이오컨셉(CryoConcepts)사와 독점 공급계약을 체결하여 새로운 사업영역도 추가로 구축 하였습니다. 인솔 부설연구소 또한 자체 제품 개발에 주력하여 2020년 12월 임상시험을 마치고 식약처 허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2021년은 인솔 임직원 모두에게 기쁘고 희망찬 한해가 될 것 입니다. 올 4월, 인솔은 통합과 화합을 상징하는 ‘하나 인솔’을 키워드로 본사가 하남으로 이전합니다. 2018년 연구소 이전과 공장 설립에 이어, 이제 본사까지 이전함으로써 본격적인 인솔의 하남시대가 시작됩니다. 하남시대의 원년인 2021년에는 부설연구소에서 개발된 Covid19 진단키트와 인플루엔자 키트가 국내 출시와 함께 해외로 수출될 예정입니다.

혈액매개체를 통한 전파성 감염질환 진단에 특화된 인솔은 조기검진을 통해 질병 확산을 방지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것이 사명입니다. 또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여 신뢰와 믿음에 보답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항상 저희 인솔을 아껴 주시는 고객, 주주, 그리고 임직원 여러분, 2021년 하나되는 인솔의 하남시대를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이 양 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