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인사말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미래를 창조하는 기업

2022년, 새로이 도약하는 인솔의 시대가 열립니다.

지난 2021년 세계는 여전히 코로나 19 팬데믹에서 벗어나지 못한 채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포스트 코로나를 기대하였으나, 위드 코로나가 도래하였고, 확진자와 중증환자의 증가세 속에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는 등 우리들의 실생활과 기업 경영에 큰 불편과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인솔은 이러한 어려움을 단지 난관으로만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2021년 5월 본사를 하남시로 이전함으로써 본격적인 “하남시대”의 서막을 올리며 부설연구소, 공장, 물류센터와 유기적 체제를 구축함으로써 향후 발전을 위한 기반을 조성하였습니다.

2022년, 인솔은 이제 새롭게 도약하려 합니다.

조직의 혁신(Innovation)을 바탕으로 성장과 발전(Progress)을 이루고자 2022년 슬로건을 “이노그레스 인솔” (Innogress INSOL)로 정하고 전 임직원이 힘을 합쳐 이를 실현하겠습니다. 2022년 원천기술을 확보하고,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체계적인 제조/생산시스템을 구축하고자 합니다. 또한, 디지털 최첨단 기술인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하여 영업본부를 필두로 우리 인솔의 모든 조직 구성원이 새로운 시대의 흐름에 앞서 나가고자 합니다.

인솔은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아니, 변화를 주도합니다. 지난 수년간 쌓아온 연구 노하우와 탄탄한 영업력에 디지털 기술을 가미함으로써 새로운 플랫폼이 주도하는 새로운 시대를 이끌어가는 인솔이 되겠습니다.

항상 인솔을 아껴 주시는 고객, 주주 그리고 임직원 여러분,
감염병 조기검진을 통해 질병 확산을 방지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함으로써 보다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인솔 주식회사! 인솔은 그 사명을 잊지 않고 있습니다.

2022년 새롭게 약진하는 이노그레스 인솔의 도약을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이 양 복